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강추]글로벌 보이스 랜덤 채팅, 허니브릿지(보이스 펜팔) 외국어 회화 종결자!!



좋은 사람들을 이어주는 달콤한 다리, 허니브릿지가 드디어 국내 서비스를 넘어 해외로 나아갑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허니브릿지는 2011 8, 런칭 1주만에 SNS 무료 부분 1위 선정과 일본, 미국 앱스토어 주목할 만한 SNS 1위로 선정 된 화제의 랜덤 보이스 어플, 두근두근톡톡이 오랜 준비 기간을 거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온 -글로벌 목소리 랜덤채팅 서비스- 입니다.  

 

외국인 펜팔 친구를 원하세요?

더 이상 e-mail 로만 문법 맞춰가며 힘들게 보내는 펜팔은 그만!

전 세계 영어, 일본어를 쓰는 사람, 또는 외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끼리 자유롭게 목소리로 직접 대화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건 어떨까요?

 

24시간!! 언제든지!! 이야기 하고 싶은 사람이 필요할 때~!

세계 곳곳의 친구들과 목소리로 대화하고 사진을 보내 일상을 공유하는 앱, 허니브릿지

 

허니브릿지는 충분한 대화를 통해 서로를 먼저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보장합니다. 

허니브릿지가 좋은 사람들을 이어주는 달콤한 다리가 되겠습니다.

 

★ 초간단 회원가입! 

국가선택, 성별, 닉네임만 입력하면 회원가입 끝!

★ 남자, 여자, 남녀 모두 대화 가능! 

사용자의 선택에 맞추어 남녀모두 누구나 대화 할 수 있어요~!

★ 내가 원하는 언어로 대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 선택하여 원하는 언어로 전 세계 친구들과 대화 할 수 있어요~!

★ 첫인상은 목소리? 

매칭 된 허니의 첫 인사말 녹음을 들어보고 호감이 간다면 답장을 보내봐요~!

★ 사진 보내기 

대화를 나누고 있는 친구와 언제든지 무료로 사진을 보내 일상을 공유 할 수 있어요~!

 

# 기존 허니브릿지 회원 분들은 이번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기존 대화는 모두 삭제되고 새 버전에 맞는 레이아웃으로 변경됩니다. 새로 회원가입 과정 없이 기존에 등록하셨던 아이디로 이용이 가능해요.

# 허니브릿지에 관련한 문의는 앱 내에 있는 “문의하기” 또는 “contact@ideafinger.com”으로 메일을 보내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작사 : IdeaFinger corp. (아이디어핑거)

허니브릿지 공식 웹페이지 : http://www.honeybridge.net

허니브릿지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inucompany

허니브릿지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 : http://www.facebook.com/honeybridg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