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블로그 알리기 대장정 - REVU를 해봅시다.

대학생으로서 중간고사의 본분을 잃어버리고 포스팅질을 오늘도 살짝해보려합니다.

아까 전에 텍스트리님의 블로그를 보다가 레뷰 인증코드란 짧막한 글이 있길래 뭔가해서 봤는데...

내용은 없고 어떤 코드만 있더라구요.

알아보니깐 REVU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모든 블로거들의 모임사이트 더라구요.

이해가 잘안가죠??? 네이버,다음 등등 이런 구분없이 모든 사이트를 공유해놓고

포럼이랄까요??  네이버 사이트에 가면 메인에 뜨는 글들은 다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들이고,

다음 사이트에 가면 메인에 뜨는 글들은 다 다음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의 포스트뿐입니다.

하지만 REVU란 사이트는 회원가입한 사람들의 개인 사이트를 공유하는 그런 곳입니다.

뭐 긴말 필요없이 해보세요. ㅎㅎ

밑에 사이트 주소입니다.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은 뭐 너무 쉬워서 생략하구요.(추천인 있던데 쓸사람없으시면 팔팔청춘 -_-;;)











회원가입하시고 로그인하시면 사이트 상단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레뷰 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실꺼에요.

제가 다하고 마지막에 이 스샷을 찍어서 저는 블로그 하나 추가되있는 상태죠. 

블로그 이름은 왜 안뜨는지 아직 모르겠네요.

그럼 간단하게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적어줍니다. 저의 경우는 http://88oy.tistory.com이라고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살포시 누릅니다. 













2번째 화면은 인증코드를 하는 건데요. 그냥 자신의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작성하는데 글 내용의 인증코드 저거를 복사해서

올리시면 되요.

C68252B022F543B18C47C5F163A497DC

요렇게 ㅋㅋㅋㅋ 처음에 저도 그냥 텍스트리님처럼 글올렸다가 -ㅁ- 이렇게 포스트로 승화시키고 있죠... ㅎㅎㅎ
(포스트 글은 공개,발행을 체크 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비공개상태로는 안되는것같아요.)

그리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짜잔... 제 블로그가 이제 레뷰에서 인식을 합니다.

글불러오기를 누르시고 이제 레뷰에 등록하시면!!!?

등록됩니다...^^ 이힝^^

참쉽죠잉?? ㅎㅎ

'청춘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가루 - 박성훈  (0) 2010.10.28
Civilization V(문명 5)를 아십니까...?  (1) 2010.10.21
검색사이트별 한글날 기념 대문  (0) 2010.10.09
아스날의 티에리 앙리.  (0) 2010.10.07
구글의 멋진 대문  (2) 201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