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정보

[티스토리 전용정보] 방문자 국가별 통계 내기 !! FlagCounter

 

 

다른 사람들 블로그 보다 보니깐 이런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찾아 봤죠.
저두 하고 싶어서 -_- (사람도 별로 안들어오는 블로그이지만.)

http://www.flagcounter.com/
사이트는 위에 들어가시면 되구요!
들어가시면 밑에 같은 사이트가 뜨구요.


3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Top Countries 버전


Flag Map버전..


이건 US... 미국 인간을 위한



기타 설정은
 
최대 몇개 보여준다는 등 바꿔보시면 알꺼에요 근데 기본으로 그냥 하셔도되요.

저는 그냥 Top Countries 선택하고  오른쪽에 Get Your Flag Counter눌렀습니다.











그러면 밑에 사진과 같이 어쩌고 저쩌고 뜨는데 뭐 정보 주고 등록한다 그런말이에요
이메일쓰셔도되고.. 전 귀찮으니 Skip누르고 넘어갔어요.










이제 위에처럼 떴죠. 간단하다 -_- 저거 Code For Websites 복사해서 쓰면 되요.

이제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니까 부연 설명하면.


관리자 모드에서 스킨에서 사이드바 설정 들어가시면.



HTML 배너출력있어요 (아까 복사하긴게 HTML이니까요.)__)

추가하시고...



편집눌러서  제목이랑 (제목은 그냥 관리자가 알아보기위한거 아시죠.)

HTML 소스에 아까 복사해놓은거 붙여넣기 하시고 확인시고 저장!

 

 

 



그러면 저도 이제 생겼네요 -ㅁ- ㅎㅎ

맨밑에 -ㅁ- ㅎㅎ 제가 Korea 1... 찍었네요 ㅎ

간단하...죠.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