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씨스타19 'Ma Boy' 연습영상


씨스타19가 뭐야??


이분들.

씨스타에서 19세만 뽑았나??

일단..먼저 감상하시죠.
 

씨스타19 'Ma Boy' 연습영상 




씨스타는 원래 4명인데 효린, 소유, 보라, 다솜

궁금해서 관심조사.

2명만 뽑았네요 효린,보라

연습영상을 보니 상당히 매력적인분들이네요.



두분다 1월생이네요... 빠른생일??

음... 언제부터인가... 나는 인기 아이돌보다 나이가 많아지고...

나는 그냥 돌일뿐이고-_-

만으로 19세도 안되고... 19세미만관람불가...? 

알수없지만 매력적인 그녀둘.

할말이 없네 ㅎㅎ

좋은 활동으로 수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