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Dev

안드로이드 - C2DM Server(JSP), Device(안드로이드폰) 구현



제 소스를 올리려고 하니까 갑자기 부끄러워져서... 그만... 

부끄러운 제소스를 자꾸 요청하셔서 그냥 올려놔봅니다.
3rd Party Server 소스에요... jsp로 구현하였어요. 아이디랑 비번은 알아서 입력하세요^^




저는 요런식으로 구현했어요...
registry_Id는 한번만 등록한 상태라서 빠져있네요.


제가 참고한분들과 사이트 링크로 일단 올려놔봅니다.^^

제껀 나중에 시간이 되면 올려보께요.

참고 :: 1. 리칼짱님 강좌
           2. j2enty님 강좌
           3. 앗뜨거님
           4. croute님 투명 액티비티 강좌
           5. 안드로이드사이드
           6. 안드로이드펍




제 소스가 개미눈꼽만큼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