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정보

검색 횟수를 비교해주는 구글 트렌드!!


구글 트렌드를 아시나요???

어느 웹툰(내리와 인성의 IT이야기)을 보다가 구글 트렌드라는걸 알게되었는데요.

상당히 재밌는 서비스 인것 같아서 이렇게 공유 포스팅을 써봅니다.


구글 트렌드란 구글에서 검색한 특정 검색어 횟수를 통계내주는 서비스 인데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 보시죠.




짠.왼쪽 검색어를 보시면 제가...이슈인 검색어.

대선주자 3인방과 IT업계 뜨거운감자 카카오톡.

안철수, 박근혜, 문재인, 카카오톡

4가지의 검색어에 대하여 찾아보았습니다.

2012년 현재까지 검색 횟수를 비교해보면 

1위 카카오톡, 2위 안철수, 3위 박근혜, 4위 문재인

이렇게 되네요.


이슈란 것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이니까요.

많이 검색했겠죠??? 

대통령은 과연 검색을 많이 한 사람이 될것 인가요?


구글 트렌드란 요놈!!

여러가지 용도로 많이 쓰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사용해보세요.

사이트는 여기 http://www.google.co.kr/trends/


음...


그리고 자뻑 사진 하나... ㅎㅎ


안철수,박근혜,문재인,카카오톡 검색어에다가


하나더!! ROLE을 추가해보았답니다.

하하하 당연히 ROLE 1위를 하고 나머지는 저밑바닥이네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걸 검색한 것은 저희의 ROLE이 아니겠지요.



하하... 하하하 ㅎㅎㅎ

여튼 여러분들도 구글 트렌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