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겔럭시s4 공개, 출시일 및 티저 영상 소개




갤럭시s4 공개일은 코앞으로 다가왔죠...(겔럭시s4 실제 공개내용 보기)

미국 뉴욕날짜로는 2013년 3월 14일 오후 7시!

우리나라 한국 날짜로는 출시일이 2013년 3월 15일 오전 8시 (13시간 시차가 나니까 맞죠?)

국내 출시일은 4월 정도라네요!!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예전에 아이폰4보다 훨씬 더 큰 기대감이네요.


저도 아이폰4를 사용한지 2년이 지나서 약정도 끝나고...

고된 기다림끝에 드디어 안드로이드로 갈아타려고 하고있어서

겔럭시S4!!! 과연 그것이 궁금하다.

스펙은 어느정도 최신나온 사양 비슷할꺼같고 디자인과 독특하게 추가된 기능들...

저는 디자인이 제일 중요할듯싶어요.

사설은 이만하고 겔럭시S4 티져영상 링크 걸어봅니다.



[Samsung UNPACKED] Be ready 4 The Next Galaxy

삼성 관련 포스팅 : http://samsungtomorrow.com/4081


[Samsung UNPACKED] Be ready 4 The Next Galaxy (Part 2)

삼성 관련 포스팅 : http://samsungtomorrow.com/4118


정말 궁금하죠... 티저영상에서도 겁내 궁금증만 커지네요.

제레미 이자식 ㅋㅋ



예측으로 나온 디자인 시안들도 몇개 올려볼께요.



이렇게 나오면 정말 깔끔할꺼같네요 그럼 물리 홈버튼은 사라지겠네요.


요정도까지 얇아 질수 있으까요?? 이것도 괜찮네요 하지만 뭔가...  LG스러운 느낌이라서 Pass


예상시나리오로 돌아다녔던 동영상에서 소개된 모습인데요.

그냥 무던하네요 기능들이 어마어마했죠 ㅎㅎ


뒤집어 놓으니.. 뭔가 섹시하네요... ㅎㅎ


이건 글쎄... 잘모르겠네요 ... 별루네요 ㅎㅎ


요거 완전 깔쌈한데... 제일 처음이랑 마지막 요런 디자인 좋은것같아요

하지만 이건 백버튼, 메뉴, 홈버튼이 음.. 안보이네요 ㅎㅎ






아 궁금합니다 정말로... 어떻게 나올지...^^

몇일 안남은 3월 15일 기다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