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겔럭시s4 출시, 공개!!!

안녕하세요

팔팔청춘입니다 드디어 겔럭시4가 세상에 나왔네요.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공개 발표를 오늘 했다지요...

생각보다 디자인은 혁신이 없네요... 안타깝게도...

긴말보다 겔럭시4 공개 사진와 공개 동영상을 보시죠

일단 사진!!



짜잔~! 겔럭시s4등장


삼성에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 한장으로 표현했네요

주의! 사진 하단에 바뀔수있다고 조그만하게 써있네요 어쨌건 크게 변하진 않겠죠.

겔럭시s4랑 겔럭시s3은 솔찍히 디자인 혁신은 없어보이네요.

하지만 현재 존재하는 폰중에 최고라는것. LG에서 나온 옵G프로가 해상도 400ppi라고 자랑했는데...

겔럭시4에서는 441ppi네요!!

화면은 5인치!!

무게는 130g

CPU는 옥타코어(8개) 1.6GHz 또는 쿼드코어(4개) 1.9GHz  선택사항 인가봐요 메모리 32, 64기가 처럼...

3G, 4G LTE둘다 나오네요.


그럼 동영상 보실까요??



저도 너무 길어서 다못봤어요... ㅎㅎ 넘겨서 8분쯤부터 보시면 소개나옵니다~^^.

영어로 쏼라해서 자막도없고 귀기울여 영어 듣기도 힘들고 ㅋㅋㅋ

여튼 더욱 자세한내용은??



 공식 삼성 블로그 참조 : http://www.samsungtomorrow.com/4139




아... 나오면 빨리사야지.

생각보다 엄청 맘에 들진 않지만...(디자인이...)

바꿀때가 되었는데 최선은 겔럭시s4일듯해요 ㅎㅎ

저는 이만 즐거운하루되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