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정보

그림판으로 모자이크 만들기!



맨날 노모만 찾다가...(응 -_-???)

오늘 모자이크 해야할일이 생겨서 열씸히 구글링과 네이버링(?) 한 결과 그림판으로도 

간단하게 모자이크를 하는 방법을 알아냈어요.

정보를 공유하고자 간략하게 포스팅해봐요.

저위에 있는 큐트한 면상에 살포시 모자이크를 해볼께요.



그림판으로 모자이크 하는법!!!


위에 그림처럼 왼쪽에 점선 네모 아이콘을 눌러서 모자이크할 영역을 위에 그림처럼 표시해주세요.





이제 위에 그림을 보시면 이미지탭에 늘이기/줄이기가 있습니다.!!
단축키는 Ctrl+w라고 옆에 써있네요.


눌러서 보면 위와 같은 창이 하나뜨죵. 아까 점선 네모로 설정한 화면을 이제 줄여봅니다.



가로 20% 세로 20%로 설정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당~







오홋... 설정한 부분이 쪼그라들었네욤 -0-!!!

그렇다면 다시 확대해줍니다.



제가 아까 20%로 줄였으니 그러니깐 1/5로 줄였으니깐
다시 5배로 늘려야겠쬬???

그래서 가로 500% 세로 500%으로 설정하고 확인키를 눌러줍니다.




큐트한 고양이 면상이 모자이크 처리 되었네요??? ㅎㅎ


이제 저장을하고 사진을 보면...!!!








큐트한 고양이의 면상이 보기좋게 모자이크가 되었네요 ㅎㅎ

간단하게 여러분도 그림판을 이용해서 모자이크를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