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인계동 맛집] 묵은지 삼겹

얼마전에 다녀온 인계동 맛집 묵은지 삼겹을 소개해드릴께요~!

음식점 위치는 이글 하단에 지도표시해놨습니다.


음식점 대문은 요로코롬 생겼어요 

늦은 시간에 찍어서 어두컴컴하죠 일단 입장~!

폭탄세일 한우갈비살 1인분 만원!!! 

현수막이 눈에 확들어오는데 저것도 맛있더라구요 전에 먹어봤거든요 저렴하고^^



여튼 메뉴판은 요로코롬 되구요.

네 제가 먹게될 삼겹살은 1인분 12,000원입니다.


일단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고기가 짜잔. 



고기굽는 풍경입니다. 반찬들은 이정도 나오구요.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갑니다. ^ㅠ^



맛있겠죠? ㅎㅎ 





중간에 나오는 계란찜~! 여기를 제가 5번정도왔느데 계란찜도 기본반찬에 포함되는거 같아요 ㅎ

맛있게 냠냠~!




저는 냉면을 매우 좋아하기에 오늘도 냉면을 시켰습니다. ㅎㅎ

냉면도 냠냠~!! 냉면도 맛있더군요^^





맛평가는 

삼겹살 ★★★★★
냉면 ★★★




정확한 위치는 밑에 지도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