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정보

배추 채소 과일 수산 얼마에 들어오는지 확인하기!!!






요새 채소값이 너무 비싸죠????

최근 배추값이 너무 비싸다고 많은 이야기가 많은데...

과연 얼마에 유통되는지 알아봅시다.!

먼지 밑에 사이트로 갑니다 살포시 눌러주시면 새창에 바로 뜹니다.!









그럼 위과 같은 사이트가 뜰겁니다. 거기서 실시간경매현황을 눌러주세요!!!
저화면이 아니라면...







요화면에 저기경매정보에 실시간경매현황을 누르시면됩니다.








그럼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뜨는데...(원래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었는데... 이제는 필요하네요)

회원가입해주시고 로그인합니다.!

(나름 고급정보인(?) 만큼 회원가입정도의 수고는 해주셔야합니다.)







오오!! 그럼 위 화면과 같은 현재 경매되는 품목과 거래된 가격, 출하지 등등 정보가 나옵니다.
(아무것도 안나오실때는 경매시간이 채소별로 다르니 바로위에 시장경매시간안내를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상품 상태를 볼수 없으니 그게 단점이긴 합니다. 상품상태에 따라서 가격편차가 조금 심합니다.ㅠㅠ


대통령실장이신 임태희씨께서 배추사재기를 하는 유통업자가 있어서 배추가격이 비싸졌다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그게 가능할까?"라고 의문을 던져봅니다.

중간 유통업자가 사재기를 했다고 칩시다. 그럼 그 배추들을 어디다 보관하면 3주가 넘게 신선도를 유지할수 있을까요????

비싸지기를 기다리다가 이미 상품가치를 잃고 썩어버릴겁니다. 저희부모님이 농산물중매인을 하셔서 일도 가끔 도왔는데

아무리 냉동실에 농산물을 넣어놔도 일주일 이상 넘어가면 원가보다 싼가격에 밑지고 팔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사재기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밭떼기를 확인해봅니다.


밭떼기를 해서 일정기간이 지나면 배추를 수확해야하는데 비싸지기를 기다리며 수확안하고 안팔고 기다릴까요???

아무리 밭에 심어져있다해도 수확시기를 놓치면 역시 상품가치는 떨어지고 팔수 없게됩니다.

그런데... 배추 사재기가 가능한걸까요... ?

저는 단지 기상이변으로 비도 갑자기 막오고 그래서 배추가 수확 할 수 없게되어 수요에 못미치게 되어 

배추가격이 인상된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죠. 누구의 탓이라기 보다 궂이 찾을 하려면 기상이변이죠...
(결국 기상이변을 만든 인간 탓인가요 -_-... 자동차를 한번이라도 탓던...... 뽀뚜르 사용하는 조에족은 빼죠...-0-)


뭐 어찌됫건 빨리 배추값이 안정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