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버루즈머니라는 서비스가 있어서 한번써봤습니다.

사이트 : https://neverlose.money 

 

Neverlose.money - Gamified HODL Protocol

A lock-up smart contract HODL protocol on Ethereum that pays bonus to the winners with the losers penalty.

neverlose.money

우아하게는 암호화폐 HODL 서비스

간단하게 걍 암호화폐 존버 서비스라고 보시면되요.

입금해놓고 중간에 출금하면 -10% 되고 약속한 기간채우면 원금 주는건데

다른사람이 출금한 -10%를 존버중인 사람들에게 나눠준답니다.

 

현재 존버 가능한 코인은 이더, 비트, 헌트 3가지가 있네요.

이 서비스는 헌트 토큰의 4번째 DApp이라고 해요.

 

각설하고 저도 0.5이더만 참여해봤어요.

neverlose.money HODL Contract

존버 기간을 이렇게 설정할 수 있는데

최장 120개월 그러니깐 10년 존버하는거죠. 제일 적게는 2개월도 가능해요.

6개월만해볼까하다가 걍 120개월 10년으로 했습니다.

0.5이더 10년 존버 ㅇㅇ 

 

neverlose.money Dashboard

현재 오늘부터 0.5이더 존버 중인상태구요. 대시보드에서 보니깐 이렇게 나오네요.

이게 할때 좀 수수료가 들어요. 일단 WETH로 바꿔야하고, 계약 성사해야하고 몇번에 트랜잭션이 필요합니다.

오랜만에 이더 메타마스크 써봤네요.

 

neverlose.money Explorer

Explorer화면에서 보니깐 제일 위에 보이네요.

현재 100명 좀 안되게 존버중이네요.

빨간색은 출금해서 존버 실패한건데 테스트로 한듯

아무래도 근데 이거하면 다들 까먹고 지내지않을까요?

저도 3년정도 까먹고 지내던 0.5이더 오랜만에 찾아내서 해봤어요.

 

2020년 12월 21일에 넣었으니

2030년 12월 20에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다. 

훌륭한 서비스로 지속되길 바랍니다.

 

참고1 : brunch.co.kr/@andrewyhc/130

참고2 : steemit.com/neverlose-money/@steemhunt/17-wrn

참고3 : youtu.be/ePoqU06UKF8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952,581
Today
446
Yesterday
397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