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다반사

네이트 개인정보 유출 확인하세요.

네이트 개인정보 유출 사건 후 언론에 많이 보도되었는데요

저는 사실상 오늘에서야 확인해보았네요.

언론에 보도되어 여기저기서 인기 검색어 1위일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확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이트 접속이 쉽지 않았거든요.

여튼 지금에서야 확인해보니 저도 이렇게 유출 되었네요.

흑흑 ㅠㅠ 내 개인정보들...

암호화인증이 얼마 수준에서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암호화 주민번호와 암호화 비밀번호라고하지만 사실상 암호화 기법이 무엇으로 되었는지만 알면

암호화푸는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고 봅니다. 해킹도했는데 암호화따위야...

머리도 나뻐서 암호 거의 통일인데...-_-

네이트 개인정보 유출 확인은 밑에 누르셔서 사이트 이동후 확인하면 됩니다.

네이트 개인정보 유출 확인

그리고 현재 네이트&싸이월드 해킹피해자 카페 집단 소송이라는 네이버카페도 생겼습니다.

네이트&싸이월드 해킹피해자 카페

저도 바로 가입했습니다.(네해카라고 부르더군요.)

사실 제가 개인정보의 유출사실을 확인전에 오늘...

아니 이제 어제네요.

사건이 하나 일어났었거든요.

카페에도 남겨놨지만 제 블로그에 다시 한번 써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글제목 : 저도 당했네요... 무서운 중국인...


본문:

저희학교 연구실 3명 다당했네요.

헐...

같이 있는 형님은

어제 보이스피싱이 어머님한태 전화왔었다네요...

"지금 81년생 XXX를 지금 우리가 납치했다."

그리고는 전화를 바꿔줬다네요.

"엄마 ㅠㅠ... 살려줘..."

"전화끊지 말고 지금 바로 500만원을 붙이지 않으면 XXX의 손가락을 잘라버리겠어"

그 당시 형님하고 저랑 교수님과 미팅중이라 휴대폰은 다른 곳에 있어서

형님의 어머님은 형님에게 연락도 바로 취할 수 없었고 안절부절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미팅이 끝나고 형님전화에 어머님 부재중이 전화가 있어서 형님이 다시 전화를 해서

상황을 알게되었습니다.

결국 돈은 송금하진 않았지만 어머님은 우시면서 전화를 받으셨고...

저희도 울었습니다...

조심하세요 여러분...

경제적 피해는 없었지만 정신적으로 엄청난 피해를 받았습니다.

사실상 이런 피해가 네이트에서 유출된 정보로 인해서 보이스피싱을 당한건지 확언할 수는 없지만

그런 상황이 발생하게 될 수 있는 빌미를 제공했다는 것입니다.

네이트. 어떤 형식으로든지 해킹 피해자에게 반드시 보상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사건이 있은후 네이트 개인정보 유출의 사건은 남달리 다가왔습니다.

일단 여러분 조심하세요...

'청춘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린도전서 13장 - 사랑  (0) 2011.10.04
시계를 통해 본 삶의 단편  (2) 2011.08.30
고민.  (2) 2011.07.23
룰 브레이커  (0) 2011.07.19
공부, 기타 등등 노력하기 싫을때 보는 영상.  (4) 2011.07.15